크롬 VPN , dot vpn을 통해서 사이트 우회 쉽게하기

Posted by daegeon
2016. 8. 25. 12:57 internet/chrome

인터넷을 이용하다보면 우리나라 IP가 막혀있어서 사이트에 들어가지 못하고 서비스 이용이 제한 되는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한가지 들어보면 유튜브 영상중 몇몇 영상은 국내 시청이 제한 되는 경우가 있죠 그래서 오늘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vpn을 통해 IP우회를 할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제가 오늘 소개시켜드릴 크롬의 확장프로그램중 하나인 dot vpn이라는 프로그램입니다. 물론 핫스팟 쉴드나 각종 유명한 vpn프로그램들이 많지만 dot vpn이 가입과정이 간편하면서 무료로 누구나 손쉽게 사용이 가능해서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쉽게 가입해서 사용하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이제 dot vpn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먼저 크롬확장프로그램이다보니 크롬이 설치되어있어야 겠지요? 크롬 설치방법은 바로 아래링크에 첨부할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크롬이 설치되셨다면 크롬을 실행해주세요 위와같은 기본화면이 나올겁니다.

그리고 위에 북마크바에 보면 '앱' 이라는 아이콘이 있는데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위와같은 화면과함께 웹스토어라는 앱이 있을겁니다. 클릭해주세요.

웹 스토어에 접속 했으면 위사진에 빨간색으로 표시 해놓은 스토어 검색창이 보일겁니다. 저기에

dot vpn이라고 검색해주세요.

그러면 'VPN보다 더 나은 DotVPN'이라는 제목의 확장프로그램이 있을겁니다. CHROME에 추가 라는 아이콘을 눌러서 크롬에 설치 해주세요.


위와같은 화면이 나오면 확장 프로그램 추가라는 아이콘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설치가 되었으면 약간 도넛같은? 아이콘이 오른쪽상단에 위사진 처럼 생겼을 겁니다. 처음 Dot VPN을 이용하는 거면 가입을 해야하는데 매우간단합니다. 첫번째로는 이메일을 입력해야하는데 대충 입력하셔도 됩니다.

그다음 이메일을 다 입력하셨으면

비밀 번호를 입력해야하는데 제가 캡쳐를 잘못했는지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장면이 제대로 캡쳐가 안됐네요 그냥 자기가 원하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이제 Dot VPN을 이용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빨간색으로 표시해놓은 부분을 클릭해주시면 바로 Dot VPN기능이 실행됩니다. 

위 화면처럼 말이죠 그럼 지금까지 크롬 VPN , dot vpn을 통해서 사이트 우회 쉽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