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크롬 손쉽게 다운로드 하기!!

Posted by daegeon
2016. 8. 24. 16:58 internet/chrome

오늘은 제가 애용하는 브라우저인 크롬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롬은 인터넷 익스플로러나 사파리 파이어폭스와 같이 인터넷 브라우저로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브라우저 입니다. 먼저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아래링크로 이동해주세요.

https://www.google.com/chrome/browser/desktop/index.html

링크로 이동하면 위와같은 화면이 보일겁니다 파란색 크롬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다운로드를 진행해주세요.

다운로드를 받으면서 아까 언급했던 크롬의 장점에 대해서 알아보면 첫번째로는 더 빠른 인터넷을 제공한다는 점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속도가 상대적으로 느린 노트북이나 태블릿에서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브라우저 입니다.

그리고 두번째로는 테마 앱 다양한 확장프로그램을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저를 포함해서 많은 사람들이 크롬을 사용하는 이유가 될꺼라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테마를 다운받아서 위 사진처럼 적용할 수 있고 저같은 경우는 광고차단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유튜브를 이용할때 광고가 나오지 않도록 설정하는등 다양한 확장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이어서 다시 다운로드로 돌아오면 파란색으로 보이는 동의 및 설치를 눌러주세요

그럼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진행되면서 

설치가 자동으로 완료됩니다. 위화면은 크롬을 실행해서 네이버 화면을 띄어본 모습입니다.

크롬을 사용하면 사용할 수록 다양한 기능을 접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앞으로는 이 글을 시작으로 크롬을 어떻게 하면 100%이용할 수 있을지 유용하게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까 하고 생각중입니다. 그럼 다음글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