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 스카이 IM -100 아임백 스톤 스펙 및 기능 알아보기

Posted by daegeon
2016. 7. 2. 23:50 smart device

오늘은 지난번 스카이 IM -100에 이어서 아임백을 구매하면 기본구성으로 제공되는 스톤의 스펙 및 기능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먼저 아임백 스톤의 기능에 대해서 알아보면 



첫번째로는 무선충전 기능입니다. 아임백을 스톤위에 올려놓으면 자동으로 무선충전이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두번째로는 아임백을 스마트폰 위에 올려놓으면 별도의 설정없이 바로바로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이는 우리가 흔하게 교통카드나 각종 NFC태그등에 사용하는 NFC기술을 이용해 쉽고 빠르게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스톤의 윗부분에는 조명이 들어와서 스마트폰을 올려놓았을때나 별도의 기능이 작용할 때 불빛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기회가 된다면 실제로 한번보고 싶네요.



그리고 이러한 조명기능을 이용해서 무드 램프로 적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촛불과같이 분위기를 잡고 싶을 때나 어두운환경에서 잠시 조명으로 사용하기에 좋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스톤의 스펙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주요스펙을 표로 정리해보면


 크기

 93x93x55mm 

 배터리

 2600mAh

 weight

 black 491g white 494g

 connectivity

 bluetooth/nfc

 led

 전면: 상태표시 7-color LED 1개 , 상단: 무드램프 7-color LED 6개



지금까지 팬택 스카이 IM -100 아임백 스톤 스펙 및 기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