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 iso 다운로드 하기 , UltraISO

Posted by daegeon
2017. 2. 1. 11:23 program

울트랑 iso는 데몬과 같이 하드안 CD에 저장된 파일을 이용하여 ISO이미지를 만들거나 , 부팅 이미지를 추출 및 부팅가능 한 가상 이미지 파일을 생성할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보통 이프로그램을 사용하시고자하는 분들은 윈도우 ISO파일을 USB나 CD에 가상이미지 파일을 생성하기위해서 설치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을거라고 생각이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울트라 iso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다운로드를 위해서 아래링크로 이동해주세요.

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00140

링크로 이동하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올겁니다. 오른쪽 상단에 보이는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오고 또다시 다운로드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왼쪽하단에 UltraISO 설치 실행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었으면 클릭해서 실행해주세요.

이제 부터 설치가 진행됩니다. 맨처음 화면에서는 '다음'을 눌러주세요.

다음화면에서는 '사용자 계약에 동의합니다'에 체크하고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계속해서 '다음'을 눌러주세요.

계속해서 '다음'을 눌러주세요.

계속해서 '다음'을 눌러주세요.

이제 설치 버튼을 클릭하면

드디어 울트라ISO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완료를 누르시면 울트라 ISO가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이제 드디어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왼쪽 상단에 파일-열기를 통해서 자신이 원하는 파일을 열고 부팅 디스크를 만드는등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