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다운로드 방법 알아보기 , Polaris Office download

Posted by daegeon
2016. 8. 13. 20:27 program

오늘은 폴라리스 오피스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기전에 폴라리스 오피스가 무엇인지 알려드리자면 폴라리스 오피스는 pdf 나 hwp 와같은 문서또는 ms office 에서 제작한 문서를 pc와 모바일에서 쉽게 공유하면서 편집할 수 있도록 개발된 프로그램입니다. 그럼 이제 다운로드를 위해서 아래링크로 이동해주세요.

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GWS_001748


링크로 이동했으면 위와같은 화면이 보일겁니다. 저기 오른쪽 상단에 보이는 파란색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위와같은 화면이 나올겁니다. 저기 가운데 보이는 파란색 다운로드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폴라리스 오피스 설치 실행파일이 다운로드됩니다. 다른 프로그램들과 달리 다운로드 시간이 좀 오래걸리더군요 저같은 경우는 3분정도 기다린거 같습니다. 

설치 실행파일이 다운로드되고 클릭해서 실행하면 먼저 위와같이 언어를 선택할 수 있는 창이 나올겁니다. 한국어를 선택한뒤에 확인을 눌러주세요. 

그럼 설치준비화면이 나오다가

설치가 시작될겁니다. 설치를 진행하기 위해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그다음으로는 사용권 계약 화면인데 계약에 동의합니다에 체크하고 다음으로 넘어가주세요.

또다시 다음을 눌러주세요.

이번화면에서는 설치하려는 구성요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폴라리스 오피스에서 작업하기를 원하는 파일들의 확장자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위와같이 체크가 되어있어서 귀찮으신분들은 그냥 설치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자동으로 설치가 진행됩니다.

잠시만 기다리면.....!

폴라리스 오피스 설치가 완료됩니다. 완료를 누르기전 저기에 글꼴 추가하기 라는 항목에 체크가 되어있을텐데 원치 않으신분들은 체크를 해제하고 완료를 클릭해주세요.

드디어 폴라리스 오피스가 되었습니다. 폴라리스 오피스에서 문서생성이나 편집기능을 사용하려면 회원으로 가입을 해야합니다.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으면 1개월간의 문서보기 및 편집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마침 구글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해서 저같은 경우에는 구글아이디를 통해 로그인했습니다.

로그인 하면 위와같이 메인 화면이 나오게됩니다. 여기서 여러가지 자신이 원하는 파일을 공유하고 편집 및 열람이 가능한데요 ppt파일 하나를 열어보면

위와같이 열려서 간단하게 편집이나 열람이 가능하답니다. 마지막으로 폴라리스 오피스에서 지원하는 파일확장자명에 대해서 알아보면 doc, docx, xls, xlsx, ppt, pptx, pps, ppsx, pdf, txt, odt, hwp, world, sheet, slide, url 등의 파일을 지원해서 다양한 파일을 간편하게 편집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