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광고 제거 엄청 쉽게 하는방법!!

Posted by daegeon
2016. 6. 26. 16:13 program

유튜브에는 정말 재밌는게 많죠 ? ㅋㅋㅋ 저도 유튜브를 통해 여러영상들을 보다보면 시간가는줄 모르고 영상을 보곤 하는데요. 하지만 유트브를 보다보면 계속해서 나오게 되는 광고! 재밌게 영상을 보고있는중이나 영상이 시작할때쯤 광고가 나오게 되서 불편함을 느끼게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런 유튜브광고들을 미리차단해주는 크롬 확장프로그램인 adblock for youtube라는 확장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자세하게 천천히 설치방법을 알려드릴테니 천천히 따라오시기 바랍니다



먼저 위와같이 크롬을 실행한뒤에 크롬웹스토어에 접속해주세요 크롬웹스토어는 위에보이는 검색창에 입력해주셔도 좋고 https://chrome.google.com/webstore?hl=ko 여기로 이동해주셔도 됩니다.



아무튼 이동을 하게되면 위와같이 크롬 웹스토어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저기 왼쪽 윗편에 보이는 검색창을 클릭해주세요.



그다음에 위화면과같이 adblock 이라고 검색하시면 



확장프로그램중에 여러 adblock 프로그램들이 나올텐데 세번째에 있는 유튜브용 애드블록을 선택해서 위에 보이는 파란색 버튼인 chrome에 추가를 눌러주세요.



그럼 위와같이 설치를 할껀지 묻는 확인 창이 나오고 확장프로그램 추가를 클릭하면 



크롬 왼쪽하단에 다운로드가 자동으로 진행되면서 



설치가 완료되었다는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크롬 오른쪽 상단을 확인하면 위와같이 아이콘이 생길겁니다. 그럼 설치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었다는 뜻인데요 이제 유트브에서 동영상을 선택해보면 광고가 안뜨는 모습을 확일할 수 있을겁니다. 지금까지 유튜브 광고 제거 엄청 쉽게 하는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