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튠즈 다운로드 방법 알아보기

Posted by daegeon
2016. 7. 1. 13:41 program

오늘은 애플 기기를 사용하면서 한번쯤은 꼭 사용하게 될 프로그램인 아이튠즈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누구나 쉽게 따라오실 수 있도록 천천히 진행할테니 천천히 따라오셨으면 합니다. ^^ 먼저 아래링크로 이동해주세요

http://www.apple.com/kr/itunes/

링크로 이동했으면 위사진에 화살표로 표시되어있는 파란색 다운로드하기를 눌러주세요

그다음에 위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오면 파란색으로 되어있는 지금다운로드를 눌러주세요.

그리고 실행파일이 다운로드 되고 파일을 실행시키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될 겁니다. 다음을 클릭해서 설치를 시작해주세요.

그 다음화면은 몇 가지 설치 옵션을 설정할 수 있는 화면인데요 자신이 원하는 옵션들을 선택하고 설치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자동으로 설치가 진행됩니다.

컴퓨터에 따라서 어느정도 시간이 걸릴수도 있으니까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이제 드디어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저기 위에 설치 프로그램을 끝낸 후 아이튠즈 열기에 체크한뒤에 완료를 클릭하면 설치가 종료되면서 아이튠즈가 실행됩니다.

다음으로 아이튠즈가 실행되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동의에 체크하시면...!

이제 아이튠즈 메인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이화면에서 아이폰에 음악을 넣고 동영상을 넣고 다양한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다음에는 아이튠즈를 통해서 아이폰에 음악넣는 방법에대해서 포스팅할려고 하는데요 글을 다쓰게 되면 링크를 걸어드릴테니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지금 까지 아이튠즈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