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몬툴즈 데몬 다운로드 방법 알아보기

Posted by daegeon
2016. 7. 22. 22:40 program

오늘은 가상드라이브를 통해서 DVD 또는 CD의 이미지를 마운트 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인 데몬툴즈의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CD이미지로는 iso가 있고 데몬툴즈를 다운받으시는 분들도 대부분 iso파일을 실행시키기 위해서 다운을 받지 않으실까 하고 생각이됩니다. 아무튼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아래링크로 이동해주세요.

http://www.daemon-tools.kr/home/index.html

링크로 이동하면 위와같은 화면이 보일겁니다. 저기 사진에 빨간색으로 표시되어있는 데몬툴즈 다운로드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이제 32비트와 64비트중 하나를 선택해야하는데 자신의 컴퓨터에 맏는 데몬툴즈를 다운로드 받으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이제 다운을 받을 수 있는 여러사이트가 나옵니다. 저기중에서 가장아래있는 홈페이지 다운로드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데몬툴즈 설치 실행파일이 다운로드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실행해주세요.

그럼 이제 설치가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다음으로는 사용권 계약 화면이 나오는데 이화면에서는 동의함을 눌러주세요.

그다음으로는 구성요소 선택인데 저기 왼쪽 맨아래에 보면 어그로 바로가기 설치가 있습니다. 설치를 원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체크를 해제하시는게 좋겠죠 모두 선택하셨으면 동의함을 눌러주세요.

이번에는 설치위치를 선택하는 화면인데 이번에도 보면 왼쪽아래에 잭팟게임 바로가기 설치항목이 있습니다. 설치를 원치않으시는 분들은 체크를 해제하고 오른쪽하단에 있는 설치를 클릭해서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그럼 자동으로 설치가 진행됩니다. 

이번에는 파일와 바콘설치 마이크로 애드팝 이렇게 두가지가 체크되어있을겁니다. 이또한 설치를 원치않으시면 체크를 해제하고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이제 드디어 설치가 끝났습니다. 참으로 광고가 많았던 설치였군요.. 저기 보이는 오픈마켓 바로가기 생성도 체크가 되어있다면 체크를 해제해주시는게 나을겁니다. 지금까지 데몬툴즈 데몬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