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멀티탭 정리함 후기 ,다이소 선정리함

Posted by daegeon
2020. 4. 17. 19:27 daily life

    다이소 멀티탭 정리함으로 선정리 간편하게하기



반갑습니다 오늘은 제가 잘사용하고 있는 물건중하나인 다이소 멀티탭 정리함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데스크탑이나 TV와 셋탑박스를 같이 사용하는경우 전선이 많이 필요하다보니깐 멀티탭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을겁니다. 하지만 멀티탭을 사용하게되면 전선들이 자유분방하게 여기저기 널려있어서 보기에 안좋은경우가 많은데요, 그럴때 다들 멀티탭 정리함구매를 고려해보신적이 있을겁니다. 저같은 경우는 구매후에 바로 리뷰를 작성하는게 아니라 구매하고 사용한지는 3달정도 됐는데 처음에는 별생각 없었지만 보면 볼수록 가격대비 정말 좋은 물건이라고 생각이 돼서 이렇게 소개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저같은경우는 다이소를 방문했다가 우연히 발견하게돼서 구매를 했는데 가격은 3000원입니다. 다이소같은경우는 잘만 발견하면 좋고 저렴한 물건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인터넷에서 구매를 한다면 배송비같은걸 감안해야하니깐 다이소에서 직접구매하는게 아마 가장저렴한 방법중 하나라고 생각이됩니다. 하짐나 다이소 뿐만아니라 인터넷등에서 여러제품으로 판매중이니까 쉽게 찾으실 수 있을겁니다. 제가 방문한곳에는 이런식으로 원기둥형으로 생긴 멀티탭정리함 밖에 없었는데 다른블로그들을 찾아보니까 사각박스형식으로 생긴 멀티탭도 있더군요 크기는 이 제품이 좀더 큰것 같습니다.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다들 사이즈가 궁금하실텐데 내부는 32 X 10 X 11 cm 이고 외부는 34 X 15.3 X 14 cm 입니다.  저같은경우는 스위치와 함께 구성된 4구 멀티탭을 사용중인데 넉넉하게 들어가더군요 5구멀티탭까지는 사용가능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멀티탭에 사용하는 콘센트 크기를 미리 고려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사이즈때문에 고민이신분들은 참고바랍니다. 

전선이 이런식으로 나올수있게 양쪽 끝에 이런식의 구멍이 크게 나있습니다. 이 구멍을 통해서 멀티탭 전선을 뺴고 반대편구멍을 통해서 멀티탭에 꽂은 전선들을 빼내서 정리할 수 있습니다. 

윗부분의 커버는 이런식으로 반투명으로 구성돼있는데. 기존에 가격과 설명이 써있는 스티커를 제거했더니 뭔가 이런식으로 지저분해졌네요 ㅎㅎ; 

개폐방식은 이런식으로 열리고 닫히는 방식입니다. 저같은경우는 선들이 많고 어댑터크기도 크고해서 그냥 어느정도만 닫아두고 사용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어느정도 먼지차단도 되고 정리함을 사용하기 이전보다 훨씬 깔끔해서 만족도가 좋은듯 합니다. 

아래는 사진처럼 멀티탭에서 발생하는 열이 빠져나갈 수 있도록 설계되어있습니다. 저렴한가격이지만 품질도 나쁘지 않고 있을건다있는 그런모습입니다 ㅎ

이상으로 지금까지 다이소 멀티탭 정리함 후기였습니다. 멀티탭의 자유분방한 전선들 때문에 고민이신분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하네요!